어사이드 닫기
한국

KARCHER

닫기

산업용 제품서비스

산업용 제품 A/S 서비스 접수방법과 진행절차를 확인하세요.
대표 이미지

국내 최다 서비스 테크니션 보유

국내 청소장비 업체 중 최다 테크니션을 보유하여 고객의 청소장비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한 대응을 보장합니다.

전국을 커버하는 서비스 네트워크

서을, 경기를 비롯한 강원, 충청, 전라,경상, 제주에 고객 접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편리한 AS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테크니션

독일 본사에서 진행하는 정기적인 기술교육을 통해 최신 서비스기술을 습득하고 청소장비에 대한 전문성을 유지합니다.

입고수리 AS

  • 택배발송 or 방문접수
    (택배 이용시 연락처,
    증상 작성 후 동봉)
  • 제품점검 & 증상확인
    (입고시 안내문자 발송)
  • 수리비용 안내 견적서 발송
  • 수리비용 입금요청
  • 결제확인 후
    수리 완료제품 배송
고압세척기 건식 진공청소기 건습식 진공청소기
HD 7/10 CXF T 8/1 Classic NT 20/1 Classic
HD 5/12 C T 14/1 Classic NT 30/1 Classic
HD 6/13 C T 12/1 NT 38/1 Classic
HD 6/15-4 Classic T 15/1 NT 50/2 Classic
HD 6/15 C 카페트청소기 NT 70/2 Classic
HD 6/15 CX CV 38/2 NT 27/1
HD 6/15 M CV 48/2 NT 27/1 Me
HD 6/15 MX Puzzi 10/1 NT 48/1
HD 6/15 G Puzzi 30/4 NT 70/2
HD 5/17 C BRC 30/15 C NT 70/3
HD 5/17 CX BRC 45/45 C 스팀청소기
HD 9/18M 건식청소장비 SG 4/4
HD 9/18-4M KM 70/20 C SGV 8/5
HD 8/23 G KM 70/20 2SB 습식청소장비
HD 10/25 S VEX KM 70/30 C Adv BR 30/4 C
※ 출장수리 가능 제품 : Puzzi 30/4, KM 70/30 C Adv, BRC 45/45 C, SGV 8/5
※ 출장픽업 가능 제품 : HD 9/18M, HD 10-25S VEX
※ 출장시 비용 63,000원 발생
  1. ※구매일로 부터 1년 AS무상
    1. 고객 과실에 의한 서비스 발생 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음
    2. 액세서리, 부속품 제외
    3. AS접수 시 구매 영수증 첨부 必
  2. ※ AS소요시간 : 최대 2주 (증상에 따라 상이)
  3. ※ 서비스센터 : 서울 서비스센터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598)
  4.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5시 (점심시간 12시~1시)

업체방문수리 AS

  • 서비스 전화접수
    담당지역 엔지니어 전달
  • AS 전화상담 후
    방문 스케줄 협의
  • 현장방문
    장비증상확인
  • 수리비용 안내
    견적서 발송
  • 비용 결제 후
    수리진행
고압세척기 습식청소장비 건식청소장비
HD 9/50 B 60/10 C KM 80 W G
HD18/50-4Cage Classic BDS 43/150 C Classic KM 75/40 W Bp Pack
HDS 6/14C Classic BD 50/50 C Bp Classic KM 85/50 W Bp
HDS 8/18-4C B 40 W Bp KM 85/50 R
HDS 10/20 4M Classic B 60 W KM 90/60 R Bp adv.
HDS 12/18-4S Classic B 80 W KM 105/100R Bp
HDS-E 8/16 24KW B 120 W Bp KM 130/300R D
HDS 1000 BE BD 50/70 R Classic KM 150/500R D Classic
HDS 1000 DE BD 50/40 RS Bp KM 150/500R D
도로청소차 B 95 RS KM 170/600R D
IC 15/240 W B 90 R Bp 기타
MC 50 B 150 R Bp PC 100M2 BIO*EU
MC130 B 200 R I Solor 800
  B 250 R Bp  
  1. ※ AS소요시간 : 증상에 따라 상이 (엔지니어 안내)
  2. ※ 출장방문수리 시 별도 출장비용 발생

무상순회점검

이미지
안녕하세요, 2020년부터 매년 ‘청소기 부문 브랜드 대상 3관왕’에 등극하고 있는 글로벌 No.1 독일 청소장비 전문 기업 카처입니다. 섬세하지만 강력한 산업용 청소장비는 언제나 꾸준한 점검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고객님들의 바쁘신 일정과 함께, 크고 무거운 산업용 장비를 때맞춰 점검하는 일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닙니다. 저희 한국카처는 이러한 불편함을 사전에 방지하고, 동시에 고객만족 서비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한국카처만의 독보적인 ‘무상 순회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간단한 아이디어로 부터 시작된 무상 순회점검 서비스는 단순 제품 판매에서 더 나아가, 고객분들이 카처의 브랜드 경험을 최대한 누리실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긍정적인 평가로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매년 진행하고 있는 카처 만의 독보적인 고객만족 특별행사 입니다.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계속 진행 중인 ‘무상 순회점검 서비스’를 통해 전국 고객분들은 납품 받으신 장비에 대한 맞춤형 정비를 받으시고, 다시 한번 장비에 대한 브리핑을 진행해드림으로써 카처 장비를 오랫동안 문제없게 사용하실 수 있게끔 도움을 드립니다.

‘무상 순회점검 서비스’는 고객 분들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진행해드림으로써 큰 호응과 성원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카처는 고객분들이 주시는 신뢰에 힘입어 언제나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챗봇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