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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함의 2025 목표

카처는 기후 중립적 생산, 원자재 재활용 및 플라스틱 포장 감소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속 가능성은 글로벌 공급망에 깊숙이 박혀 있습니다. 사회적, 사회적 문제에 관해서는 가치 보존에 집중합니다.

한눈에 보는 2025 목표

환경 친화성과 기후 보호는 우리 행동의 근본적인 부분입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체계적으로 회사를 보다 효율적이고 자원을 절약하게 만들고 사회적 이해 관계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새로운 목표를 지속적으로 설정해 왔습니다. 2025년의 목표와 함께 우리는 이제 미래를 향한 다음 단계를 밟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2020년으로 설정하면서 우리는 유엔(UN)의 17가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달성하는 데에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s)는 경제, 사회 및 생태학적 수준에서 2030년까지 지속 가능한 개발의 우선 순위와 목표에 대한 글로벌 표준을 나타냅니다.

기업으로서 SDG는 지속 가능성 목표의 기반이 되는 좋은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핵심 비즈니스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관련된 문제를 극복하는 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배출 제로(Zero Emissions)", "감소, 재사용, 재활용" 및 "사회적 영웅(Social Hero)"의 세 가지 이니셔티브에서 목표를 통합했습니다.

제로 배출

2021년부터 전 세계의 Kärcher 공장은 기후 중립이 됩니다. 이를 통해 Kärcher는 CO₂가 없는 글로벌 생산으로 청소 시장에서 선도적인 기후 중립 기업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고 기후 보호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여 피할 수 없는 배출량을 보상합니다. 우리 공장의 대부분은 이미 LED 조명과 태양광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Quistello에 있는 당사의 가장 큰 시설은 11,500m²의 바닥 면적에서 연간 360,000kWh의 전력을 생산합니다. 영국 밴버리(Banbury)에서는 한 번에 1,000개 미만의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는 데 성공하여 자회사의 연간 전력 소비량의 44%를 태양광 시스템으로 생산했습니다. Winnenden에 있는 본사에서도 태양광 시스템을 사용하고 건물의 난방 시스템에서 일회용 팔레트를 용도 변경하여 재료 주기를 닫습니다.

2021년부터 독일 내 및 독일에서 해외 목적지로의 출장은 기후 중립적입니다. 기차, 자동차, 비행기를 이용한 출장과 출장으로 인한 온실가스 배출을 줄입니다. 우리는 피할 수 없는 배출을 보상합니다. 우리 회사에서 점점 더 확립되고 있는 디지털 회의와 같은 형식이 여기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우리 함대에 전기 자동차의 수를 더욱 늘리고 있습니다.

제로 배출

줄이기, 재사용하기 재활용하기

2025년까지 모든 제품 포장의 지속 가능성을 최적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플라스틱 없는 포장을 달성하기 위해 제품과 제품 표면의 안정성을 개선합니다. 우리는 이미 폴리스티렌을 완전히 없애고 OC 3 모바일 실외 청소기용 판지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방법으로 우리는 또한 포장의 전체 크기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2025년까지 Home & Garden 제품군의 고압 세척기에는 재활용 플라스틱 함량이 최대 50%가 됩니다. 우리는 제품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의 양을 줄이고 체계적으로 교체합니다. 2012년부터 우리는 기계에 사용되는 재활용 플라스틱의 양을 4배로 늘렸습니다. 고압 세척기용 스프레이 랜스를 제조하기 위해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전환하고 나일론 66을 사용합니다. 사용된 재활용 재료는 반환된 에어백의 직물과 생산 공정에서 남은 재료에서 추출됩니다. 우리의 생산에서 이것을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주기를 닫습니다.

2020년부터 해양 플라스틱의 감소 및 재사용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해양 플라스틱으로 인한 오염을 줄이기 위해 One Earth One Ocean(OEOO) 환경 단체와 협력합니다. 이러한 협력의 일환으로 우리는 해변 청소 캠페인과 OEOO의 기술 혁신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강이나 강어귀에서 플라스틱을 수집하고 이를 재사용 가능한 재료 순환으로 되돌립니다. 2019년 OEOO와 첫 공동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2025년까지 플라스틱 폐기물 제로 시범 생산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현지 공급업체의 플라스틱 포장 폐기물을 0으로 줄이고 본사를 추가 생산 현장의 모델로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미 내부 상품 운송을 통해 이 접근 방식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의 Winnenden에서는 특정 구성 요소를 운송용 호일 대신 다용도 상자에 포장하여 매년 3,000kg의 호일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2025년까지 지속 가능성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공유, 서비스 및 재활용과 같은 카처의 비즈니스 모델을 검토합니다. 카처 Used Equipment GmbH는 중고 기계의 준비 및 유럽 전역 판매를 전문으로 하므로 기계를 폐기하는 대신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Kalea 주방 퇴비로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카처에서 자체 개발한 이 장치는 정교한 기술 덕분에 단 48시간 만에 주방 쓰레기를 영양이 풍부한 퇴비로 전환합니다.

줄이기, 재사용하기 재활용하기

소셜 히어로

2025년까지 우리의 사회적 약속은 가치 보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명확하게 정의된 주제는 전 세계의 모든 사회적 약속 활동이 공통의 목적을 공유하도록 합니다. 기부 및 후원, 장기 협력 및 직원 헌신의 세 가지 영역 모두에서 우리는 사회적 이해 관계자로서의 역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따라서 가치 보존에 전념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문화적 후원과 같은 문화적 가치일 수도 있고, SOS 어린이 마을과의 협력과 같은 가족적 가치일 수도 있습니다. 카처는 2011년 협력이 시작된 이래로 35개국의 SOS 어린이 마을을 지원했습니다.

2025년까지 지속 가능성을 위한 사전 예방적 공급업체 위험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것입니다. 우리는 직접 공급업체의 사회적, 환경적 영향을 분석하고 체계적으로 개선합니다. 이를 위해 지속가능성을 신규 협력사 선정 및 기존 협력사 평가의 가장 중요한 결정 요인 중 하나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이 전략의 일환으로 카처는 지속 가능성과 적시 제공이 함께 이루어지기 때문에 글로벌 감사와 포괄적인 데이터 풀을 활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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