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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처 서비스 센터 입고 수리 A/S

A/S 서비스 접수 방법과 진행철차를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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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처 서비스 센터 입고수리 AS

  • 택배발송 or 방문접수
    (택배 이용시 연락처,
    증상 작성 후 동봉)
  • 제품점검 & 증상확인
    (입고시 안내문자 발송)
  • 수리비용 안내 견적서 발송
  • 수리비용 입금요청
  • 결제확인 후
    수리 완료제품 배송

※ 택배 발송 시 [성함, 연락처, 고장증상]을 반드시 기재하여 포장시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미 동봉 시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아 A/S 접수 누락 발생 및 문자안내 불가로 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가정용 입고수리 제품

    고압세척기 진공청소기 기타
    K 2.050 VC 4 WV 50 Plus
    K 2 Basic VC 5 K 55 Plus
    K 2 Compact VC 6 S 550
    K Mini VC 6 Premium RC 3000
    K 2 promo DS 5.800 OC 3
    K 3 SV 7
    K 3.200 S 4
    K 4 S 6
    K 4 Compact
    K 4 FC
    K 5 Premium
    K 7 Premium FC

    산업용 입고수리 제품

    고압세척기 카페트청소기 습식청소장비
    HD 5/12 C CV 38/2 BR 30/4 C
    HD 6/13 C CV 48/2 건식청소장비
    HD 6/15-4 Classic Puzzi 10/1 KM 70/20 C
    HD 6/15 C 스팀청소기 KM 70/20 2SB
    HD 6/15 CX SG 4/4
    HD 6/15 M SG 4/2
    HD 6/15 MX
    HD 6/15 G
    HD 5/17 C
    HD 5/17 CX
    ※ 출장시 비용 80,000원(vat별도) 발생
    입고수리
    입고수리
    입고수리
    입고수리
    입고수리
    입고수리
    1. ※구매일로 부터 1년 AS무상
      1. 고객 과실에 의한 서비스 발생 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음
      2. 액세서리, 부속품 제외
      3. AS접수 시 구매 영수증 첨부 必
    2. ※ AS소요시간 : 최대 2주 (증상에 따라 상이)
    3. ※ 서비스센터 : 서울 서비스센터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598)
    4.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5시 (점심시간 12시~1시)

    AS 발송전 참고사항

    1. A/S는 제품의 액세서리를 제외한 본체만 가능합니다.

    가정용 고압세척기
    가정용 고압세척기
    수리 가능 파트 : 세척기 본체(모터, 실린더, 전선 등) 수리 불가 파트(액세서리 구매) : 노즐, 고압호스, 고압 건, 커플링 등 액세서리 및 소모품
    산업용 스팀청소기
    산업용 스팀청소기
    수리 가능 파트 : 청소기 본체(보일러, 전선 등) 수리 불가 파트(액세서리 구매) : 스팀호스, 분사 건, 안전마개, 바닥노즐 등 액세서리 및 소모품
    산업용 냉수고압세척기
    산업용 냉수고압세척기
    수리 가능 파트 : 세척기 본체(모터, 실린더, 전선 등) 수리 불가 파트(액세서리 구매) : 노즐, 고압호스, 고압 건, 커플링 등 액세서리 및 소모품
    산업용 카페트청소기
    산업용 카페트청소기
    수리 가능 파트 : 청소기 본체(모터, 전선 등) 수리 불가 파트(액세서리 구매) : 노즐, 호스, 분사 건 등 액세서리 및 소모품
    산업용 건/습식 청소장비
    산업용 건/습식 청소장비
    수리 가능 파트 : 청소장비 본체(모터, 전선 배터리) 수리 불가 파트(액세서리 구매) : 브러시, 석션립, 필터, 롤러 등 액세서리 및 소모품

    택배포장Tip!

    포장 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1. 1. A/S 서비스절차 안내를 꼼꼼히 읽고 확인 해주세요.
    2. 2. 택배신청은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경동,대신,우체국)
    3. 3. 아래 예시사진을 참고하여 안전하게 제품을 포장 해주세요.
    4. 4. 포장시 메모장에 연락처,성함/상호명,증상,요청사항 을 기재하여 동봉해주세요.
    5. 5. 고객님의 택배 송장번호를 따로 보관하시면 서비스 접수/입고 확인이 수월합니다.
    포장 예시
    냉수고압세척기
    HD 5/12 C, HD 5/17 C, HD 5/17 CX
    HD 6/13 C, HD 6/15 C, HD 6/15 CX, HD 6/15 G
    HD 6/15 MX, HD 6/15-4 Classic
    고압세척기
    K 2 Compact, K 2 Universal, K 2 Horizontal
    K 2 Power, K 4 Compact, K 4, K 4 FC
    K 5 Premium, K 7 Premium FC
    건습식청소기
    T 12/1, T 15/1, NT 27/1, NT 27/1 Me, NT 48/1, NT 70/2, NT 70/3
    T 8/1 Classic, T 14/1 Classic , NT 20/1 Classic, NT 30/1 Classic
    NT 38/1 Classic, NT 50/2 Classic, NT 70/2 Classic
    건식청소장비
    KM 70/20 C
    건식카펫청소기
    CV 38/2, CV 48/2
    습식카펫청소기
    Puzzi 10/1, BR 30/4

    A/S 제품 발송 시 필수 기재사항

    1. 필요 서류
      1. [구매처,구매날짜,성함, 휴대폰 번호,상세한 고장증상] 메모내역을 동봉하여 발송해주세요.
      2. 제품만 포장하여 발송해 주세요.(액세서리 제외)
      3. AS접수진행상황은 문자로 안내 드리니 꼭 휴대폰번호를 기입해주세요.
    2. AS센터방문 및 택배주소
      1.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 598 서비스센터/한국 카처 우)07947 TEL:02-322-6588
    3. 제품은 입고순서대로 순차적으로 A/S접수처리 진행됩니다.
    4. 방문접수의 경우에도 (상황에 따라)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5. 운영시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1. 월 ~ 금 (09~18시) / 점심시간(12~13시)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

    국내 최다 서비스 테크니션 보유
    국내 청소장비 업체 중 최다 테크니션을 보유하여 고객의 청소장비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한 대응을 보장합니다.
    전국을 커버하는 서비스 네트워크
    서을, 경기를 비롯한 강원, 충청, 전라,경상, 제주에 고객 접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편리한 AS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테크니션
    독일 본사에서 진행하는 정기적인 기술교육을 통해 최신 서비스기술을 습득하고 청소장비에 대한 전문성을 유지합니다.
    챗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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