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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교환정책

한국카처 교환/반품 정책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 * 제품을 수령(배송완료)한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 * 단순변심 및 착오(주문실수)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 청구
 * 단,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 불가
 - 고객 과실에 의해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 제품 및 제품의 구성품 일부를 분실하거나 파손/고장/노후/오염 등의 경우
 - 고객 사용 등의 이유로 제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박스훼손 및 분실, 사용흔적) 단, 제품 확인을 위한 박스개봉은 제외
 -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고시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구입 후 10일 이내 발생한 초기불량(기능상 하자)

 * 구입 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 중 기능상 하자(초기불량)가 발견된 경우 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진행
 ※ 기능상 하자(초기불량) : 전원 불량, 작동 불량, 오작동 등의 제품 본연의 기능을 하지 못하는 경우
 * 단, 아래의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아닌 유상 수리 가능
 - 한국카처 서비스센터에 제품 입고 후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으로 확인될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 발생한 제품의 고장 및 불량(정상적 사용 중 발생)

* 사용자 과실이 아닌 제품의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 진행(한국카처 서비스 규정 준거)
 단,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유상 수리 진행
 * 제품의 하자 발생 시 수리하지 못하는 경우 새 제품 교환 및 환불 가능
 단,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하자 및 고장의 경우 제외
 * 품질보증기간 이내 동일한 부분에 2회 이상 서비스를 받을 경우 또는 여러 부위에 발생한 하자로 인해 4회 이상 수리를 받게 될 경우 새 제품 교환 및 환불 가능
 단,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하자 및 고장의 경우 제외
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 및 불량인 경우 유상 수리 진행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당사가 분실 한 경우

 *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경우 새 제품 교환 및 환불 가능
 * 품질보증기간 이후일 경우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불(최고한도 : 구입금액)
 ※ Ex) SC 3 EasyFix를 2년 사용한 경우 감가상각금액은 (2/5) * 273,000 = 109,200원
 환불금액은 정상가격에서 감가상각비에 10% 가산한 금액을 제한 152,880원


교환/반품과 관련된 분쟁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에 의거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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