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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의견이 중요합니다 - 직원은 지속 가능성 목표를 강화합니다

문제가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경우 모든 사람이 이에 무게를 둘 수 있어야 합니다. "지속 가능한 아침 식사 2020+"에서 브라질, 중국 및 독일의 직원은 최대 2025년까지의 전략 정의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브라질, 중국, 독일에서의 워크샵

지속 가능성은 우리 시대의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많은 직원들에게 이 문제는 업무의 일부일 뿐만 아니라 친구 및 가족과의 대화 또는 자신의 행동 패턴에 대한 질문 등 개인적인 초점이기도 합니다. 카처는 이러한 관심 있는 직원에게 새로운 지속 가능성 목표의 개발에 대한 목소리를 주고 그들의 아이디어와 가치가 회사의 미래 행동 분야의 정의에 직접 반영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었습니다.

새로운 지속 가능성 목표의 구상 단계에서 2019년 워크숍은 세 곳의 주요 Kärcher 생산 현장(브라질의 Vinhedo, 중국의 Changshu 및 독일의 Winnenden)에서 열렸습니다. 총 130명의 직원이 "Sustainability Breakfast 2020+" 이벤트 시리즈에 참여했습니다. 독일은 75명의 참가자로 시작했습니다.

모든 전문 분야의 직원이 3개국의 워크샵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모두 400개 이상의 아이디어가 수집되었습니다. 모든 지점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제품 및 생산에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기후 친화적 생산, 지속 가능한 제품 및 사회적 문제에 중점 전체론적 관점에서 여기에는 제품 자체에 통합된 재료의 구성뿐만 아니라 완제품의 내구성과 제품 및 포장에서 원자재의 일반적으로 경제적인 사용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규정은 포장을 최적화하고 제품의 재활용 플라스틱 양을 늘리는 목표를 포함하여 2025년에 정의된 지속 가능성 전략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공급망에 대한 열망은 "소셜 히어로" 이니셔티브에서 고려됩니다. 글로벌 자연 기금(Global Nature Fund)과 같은 국제 조직과의 대규모 협력이든 개별 협회의 후원이든 상관없이 가치 보존 문제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미래의 사회적 약속을 지향한다는 목표도 이니셔티브의 일부입니다. 무엇보다도 직원들은 워크샵에서 교육 및 지역 이니셔티브를 옹호하려는 열망을 강조했습니다.

2025 지속가능성 목표 직원 워크숍의 결과 외에도 미국, 독일, 프랑스, 브라질, 일본의 대표적인 고객 설문조사 결과가 새로운 지속가능성 전략의 정의에 반영되었습니다. 새로운 전략의 핵심 지침은 UN(SDGs)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였습니다. Kärcher의 지속 가능성 목표는 "배출 제로", "감소, 재사용, 재활용" 및 "사회적 영웅"의 세 가지 이니셔티브로 통합됩니다.

Vinhedo, Brazil Vinhedo, Brazil
Changshu, China Changshu, China
Winnenden, Germany Winnenden, Germ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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