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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한 생산 공급망 구축을 위한 노력

Kärcher에서 그리고 전세계에서 지속 가능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당사는 친환경적인 활동, 장기적인 관계, 엄격한 복지 기준 및 공급망 전반에 걸친 높은 수준의 투명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장기적 전략 및 목표

다양한 제품 생산 및 제조업 회사인 Kärcher는 공급망을 따라 환경, 사람, 제품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발생한 우연이 아닙니다. 이러한 막중한 책임은 장기적인 전략과 다양한 목표들의 결과입니다. 공급망은 우리들의 벽을 넘어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지속 가능성 계획의 핵심 분야입니다. 우리는 배출량을 줄이고 보유한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공급망 전반에 걸쳐 다양한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생산 및 제조업 회사인 Kärcher 또한 공급업체 행동강령을 통해 지속적이고 일관되게 모니터링하는 등 지속 가능한 공급업체 관리 전략 덕분에 우리는 사람과 환경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기준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공급망과 전체 제품 수명 주기에 걸쳐 시행되고 있는 지속 가능성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배출가스감축

배출가스감축

환경에 해를 끼치는 배출을 줄이고 보존하는 것은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핵심 요소입니다. 그것이 Kärcher가 가까운 미래에 친환경적인 회사가 되고자 하는 이유입니다. 이미 카처의 공장들은 업계에서 선두에 있습니다. 2021년부터, 전 세계의 모든 Kärcher 공장들은 생산을 위해 친환경 전력을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사업 영역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급망에서 우리가 누구와 함께 일할 수 있는지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류를 예를 들면 제품은 항상 장소에서 장소로 운송됩니다. 그것은 변하지않는 섭리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A에서 B로 어떻게 이동하는지는 우리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공장과 각 지역의 업체와 협력함으로써 이동거리를 줄이고 이에 따른 배출을 줄입니다. 우리는 또한 경로를 계획하고 효율적인 운송 수단을 선택하여 배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운송건은 중간을 거치지않고 제품이 A에서 B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각 경로에 가장 적합한 운송 수단을 구체적으로 선택합니다. 우리는 무겁고 부피가 큰 부품을 자체적으로 생산하기 때문에, 우리의 수직적 제조는 운송 수단에서 배출되는 배출을 줄이고 전반적으로 더 지속 가능한 공급망에 기여합니다.

지역 공급망

전 세계 생산 시설에서 우리는 "지역을 위한 지역"이라는 통일된 접근을 추구합니다. 이는 제품을 판매되는 시장 또는 지역에서 생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역을 위한 지역"은 우리의 공급업체 구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가능한 한 해당 공장이 필요로 하는 지역과 동일한 지역에서 소재 및 구성품을 조달하도록 안내합니다. 이를 통해 이동 거리와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카처의 독일, 이탈리아, 루마니아, 미국, 멕시코, 브라질 및 중국의 생산 공장들은 수년간 각 지역에서 자재들을 조달해오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카처 독일 공장이 약 70%의 부품을 유럽에서 구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카처의 멕시코 공장은 매우 발전한 좋은 예시입니다. 3년 전에는 지역 조달 비율이 15%에 불과했지만, 지금은 86%로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카처 중국 공장은 자재 및 구성품의 98%를 해당 지역에서 조달합니다.

지역 공급망
운송 경로 최적화

2017년 이후, 우리는 유럽 내 여러 Kärcher 판매사에 중앙 창고를 경유하지 않고 생산 위치에서 제품을 직접 공급하는 것을 점점 더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공급이 지속 가능한 물류 전투에서 만드는 차이는 숫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독일 물류 센터에서의 분석에 따르면, 이탈리아와 루마니아의 생산 위치에서 13개의 유럽 판매사로의 직접 운송으로 매년 70톤 이상의 이산화탄소를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30,900km의 운송 거리를 절약한 것에 해당합니다. 점진적으로 더 많은 Kärcher 회사가 직접 공급 구조에 통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호주에서도 운송 거리를 줄이고 있습니다. 남동쪽의 멜버른의 주요 창고로 제품을 여러 유통 센터에서 보내는 대신, 점점 더 많은 제품을 서쪽의 퍼스의 저장 시설로 직접 보내고 있습니다. 이로써 사이트 간 3400km의 내륙 운송 경로가 없어지며, Kärcher는 호주에서 연간 299톤의 이산화탄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운송 경로 최적화
운송 유형 선택

2020년에는 유럽의 특정 운송 경로에서 CO₂ 배출량을 크게 줄이기 위해 combi-transport라는 방법을 사용하여 이전에 일반적으로 이루어졌던 도로 상의 화물차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 경로를 철도나 수송 수단을 통해 화물을 운송하게 되어 CO₂ 배출량을 줄였습니다. 2019년에는 combi-transport를 통해 245회의 운송이 완료되어 CO₂ 173톤을 절약했습니다. 2020년에는 combi-transport 운송 횟수가 605회로 늘어나면서 CO₂ 427톤을 절약했습니다.

우리의 루마니아에서 독일로의 운송 경로는 탄소를 줄이는 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 좋은 예입니다. 카처의 물류 파트너는 2020년 중반부터 오라데아에서 슈투트가르트로의 새로운 기차 노선을 통해 배송을 완료하고 있습니다. 이 경로를 통해 운송된 모든 만물은 도로 운송 1000km를 제거하므로, 연간 운송량에 대해 계산하면 CO₂ 710톤의 절감 가능성이 있습니다.

운송 유형 선택
자사 제조 시스템

Kärcher는 직접 생산을 약 35%를 달성합니다. 우리는 주요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압세척기의 핵심인 펌프나 스크러버 드라이어의 물탱크와 같은 것들을 플라스틱 회전 공정을 통해 마무리합니다. 이러한 큰 플라스틱 부품들은 운송 과정에서 큰 부피를 차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부품들을 카처의 공장에서 직접 제조하여 우리의 요구에 맞게 제작함으로써, 운송 거리와 배출량을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공장에서 에너지 효율적인 시스템과 제품을 제조하는 데 큰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자사 제조 시스템
3단계 배출량 분석

온실 가스 (GHG) 프로토콜 보고 방법에 따라 배출량은 Scope 1, 2 또는 3으로 분류됩니다. 이것은 기업이 배출량이 발생하는 곳과 그것을 어떻게 줄일 수 있는지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cope 1 및 Scope 2는 시설 내 직접적인 에너지 사용을 다룹니다. 카처의 시설은 2021년부터 탄소 중립을 해왔습니다. 우리는 생산 시설에서 가능한 한 많은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철저한 조치, 효율적인 건물 및 자원 절약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모든 공장에서 친환경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일부는 LED 조명 및 태양광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앞으로는 Scope 3 배출량에 중점을 두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모든 배출량을 포함하며, 예를 들어 공급망에 따른 배출량도 이에 해당합니다. 카처의 배출량은 얼마나 높을까요? 우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멀어질수록 이러한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영향을 미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우리는 먼저 견고한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기 위해 주의 깊게 분석을 진행합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공급망에서의 배출량을 줄이거나 보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려합니다. 우리는 청소기 제품의 내부 생산의 Scope 3 배출량을 결정하기 위해 시범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이에 따른 결과는 생산부서의 총 배출량의 큰 부분이 물류 및 제조, 생산을 위한 원자재 공급, 그리고 완제품 청소기 제품의 배송으로부터 만들어진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앞으로 취할 것입니다.

3단계 배출량 분석

자원과 자재의 효율적인 사용

자원과 자재의 효율적인 사용

Choosing raw materials

Optimising packaging

Using recycled materials

Product lifetime

기준 설정 및 모니터링

기준 설정 및 모니터링

Transparent supplier selection

Code of Conduct

Sustainability ratings from independent institutions

Focusing on fewer suppli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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