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는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을 근거로 하여 무상보증 기간을 산정합니다.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무상보증 기간의 산정은 소비자의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소비자의 제품 구입일자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세금 계산서 또는 카드 영수 증)에 의하여 확인합니다. (단, 보증서는 구매 시 구매처에서 작성한 것이며, 판매자의 직인이 날인된 보증서에 한합니다)
무상 보증 예외 사항
다음의 각 항의 어느 쪽에 해당하는 경우는 보증 기간 내에도 무상수리가 불가하여,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a. 사용상의 잘못 (이물유입, 낙하 등) 또는 개조, 오 접속에 의한 고장·손상의 경우
b. 화재, 지진, 수해, 낙뢰 그 외의 천재지변, 공해, 염해, 가스해(황화 가스등), 이상 전압이나 지정 외의 전원 사용에 의한 고장·손상의 경우
c. 소모성 부품(고압호스, 브러쉬, 필터)이나 소모품의 자연 소모, 마모, 열화 등에 의해 부품의 교환이 필요한 경우
d. 접속하여 사용하고 있는 다른 기기 또는 부적당한 소모품, 지하수등의 잘못된 사용에 기인해 대상 기기에 생긴 고장·손상의 경우
e. 카처 서비스 요원이 아닌 사용자 혹은 제3자의 수리 및 분해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장애
f. 구매 후의 운송이나 이동 또는 낙하 등, 고객이 부적당한 취급 및 보관상 부주의로 인해 생긴 고장 및 손상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