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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SC 3 Deluxe 필터 경고등이 들어와요.


    A . 카트리지 필터 교체시기를 알려줍니다.


    * 만약 새 카트리지 필터로 교체가 된 경우, 아래의 과정을 따라 리셋을 진행해주십시오.

    1. OFF 스위치를 눌러 전원을 꺼주십시오.

    2. 카트리지 필터를 분리해 주십시오.

    3. 새로운 카트리지 필터를 삽입하고 눌러서 장착해주십시오.

    4. ON 스위치를 눌러 전원을 켜주십시오.

    5. 표시등이 꺼질때까지 최대 스팀량, 최소 스팀량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재설정이 완료되었읆을 의미합니다.

    6. 스팀 가열모드를 진행합니다.

    7. 카트리지 필터에 있는 공기를 제거하기 위해 약 30초간 스팀을 분사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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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D 1 S Classic 건식, 습식 사용 방법 안내


    건식 진공 청소

    - 카트리지 필터와 필터 백 설치

    1. 흡입 헤드를 풀어 제거하십시오.



    2. 필터는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3. 필터 백을 완전히 펼치십시오.

    4. 기기 연결부의 플라스틱 링이 부착된 필터 백이 제자리에 고정될 때까지 필터 백을 손가락으로 누르십시오.




    5. 흡입 헤드를 끼우고 잠그십시오.





    습식 진공 청소
    - 폼 필터 설치

    1. 흡입 헤드를 풀어 제거하십시오.

    2. 폼 필터를 설치하고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3. 흡입 헤드를 끼우고 잠그십시오.



    ※ 구버전 참고부탁드립니다. (WD 1s Classic 텍스타일 필터 l 품번:2863-0150)

     - 건식 사용



     - 습식 사용




  • 스팀청소기 사용 시 주의사항 안내드립니다.


    사용 전

    물은 스팀 생성 공간을 위해 80%만 채워주세요. 


    사용 중

    1. 스팀 건의 위에 있는 안전 래버를 해제해주세요. 기본적으로 안전 래버가 잠겨있습니다.


    2. 최초 스팀 분사 시 소량의 물이 먼저 분사된 후 스팀이 분사됩니다. 물이 먼저 나온 것을 확인하고 바닥걸레 장착해주세요.


    3. 물만 넣어주세요. 세제, 락스 등을 넣으시면 제품이 고장날 수 있습니다.


    4. 뜨겁게 가열된 상태에서는 안전상의 이유로 마개가 열리지 않습니다.


    사용 후

    1. 전원 끄는 법 

    1) 전원 플러그를 뽑아주세요.

    2) 스팀이 나오지 않을때까지 스팀 건을 당겨주세요.

    3) 제품 안의 물이 냉각된 후 마개를 열어 물을 버리고 보관해주세요.


    2. 마개를 열어서 보관해주세요. 잠긴 상태로 보관 시 열리지 않으면 A/S를 맡기셔야 합니다.

  • Q. 제품에 잔 기스와 내부에 물이 있던 흔적이 있습니다.


    A. 독일 본사의 친환경 포장 정책에 따라 내부 포장이 최소화 되어 있습니다.

       국내 배송환경상 배송과정에서 박스와 제품 간 마찰이 생겨 잔 기스가 생길 수 있으니, 이점 구매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장에서 100% 전수검사를 거친 후 출고되고 있기 때문에 내부에 물이 있던 흔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Q. 박스개봉 흔적이 있고, 내부포장상태가 이상합니다. 리퍼제품 아닌가요?


    A. 한국 수입 후 한글 사용설명서와 KC 인증 스티커를 부착하는 작업을 국내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박스포장과 내부 포장상태가 완전치 않을 수 있으나 100% 새제품입니다.

  • [무동력스위퍼] S6 구성품 소개 및 조립방법


    유튜브 동영상 링크 참조 드립니다.


  • Q. 업소용청소기 WD5 조립방법 / 구성품 / 사용방법 어떻게 되나요?


    A. 업소용청소기 WD5 조립방법과 구성품 / 간단한 설명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고압세척기] 모델별 연속 분사 권장 시간


    K2 - K3 

    사용 : 5~7분 / 휴식 : 1~3분


    K4 - K5

    사용 : 10~15분 / 휴식 : 3~5


    K7

    사용 : 20~30분 / 휴식 : 5~7

  • [고압세척기] 사용시 주의사항 및 보관 방법 안내


    1. 사용시 주의사항

    - 고압 건, 노즐은 던지지 마시고 고압호스가 꺾이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너무 짧게 잦은 분사는 모터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1회 분사 시 최소 3~5초 이상 분사해주세요.

    - 오염물을 세척하기 위한 제품으로 사람에게 분사 시 위험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5분 넘게 작업을 정지할 경우 장치를 “0/OFF”로 끄십시오.


    2. 보관 방법

     1) 사용 전 : 수도 연결 후 전원을 켜기 전에 방아쇠를 당겨 내부 공기를 제거해주세요.

     2) 사용 후 : 전원을 끄고 방아쇠를 당겨 펌프 내 잔존 물과 압력을 제거해주세요.

     3) 겨울철 : 겨울철에는 펌프와 실린더 내부의 물이 얼어 변형 및 파손될 수 있으니 최대한 따뜻한 곳에 보관하세요.

  • 가정용 진공청소기 모델별 충전 어댑터 안내드립니다.

    품번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델명

    VC 4 i cordless

    VCS 3 cordless

    VCS 5 cordless

    충전 어댑터

    6.195-090.0

    6.195-093.3

  • Q. OC 3 Foldable 사용 주의 사항

    A. 아래 내용을 꼭 지켜주세요.

    1. 기기를 액체에 담그거나 액체를 퍼내지 마세요.

    2. 물통에는 깨끗하고 맑은 물만 채워주세요. (지하수 사용 X)

    3. 물통에 세제, 살충제 또는 기타 첨가물을 채우지 마세요.


  • Q. OC 3 Foldable가 압이 왔다갔다 하거나 전원이 꺼졌다 켜집니다.

    A. 노즐이 막혔는지 확인해주세요.

    1. 노즐을 청소합니다. 바늘을 사용하여 노즐 구멍의 오염물과 이물질을 제거하고 깨끗하고 맑은 물로 안쪽에서 헹굽니다.

    2. 물통에 깨끗하고 맑은 물이 충분히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지하수 사용 X)

  • Q. OC 3 Foldable의 압력이 잘 안나옵니다.

    A. 물통에 물이 부족하거나, 미세 필터가 더러운지 확인해주세요.

    * 미세 필터 청소방법 

    흐르는 깨끗하고 맑은 물로 미세 필터를 청소하세요!

    바늘이나 철사처럼 날카롭거나 딱딱한 물체를 사용하지 마세요.

  • Q. 고압 건의 고정 클립이 빠지지 않아요.

    A. 고정 클립은 제품의 전원을 끄신 후, 먼저 고압 건을 당겨 잔존 압을 빼고 진행해주세요.


  • Q. OC 3 Foldable에 K 고압세척기 악세사리 호환되나요?

    A. 해당 제품에는 K 시리즈 고압세척기의 악세사리는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 Q. SC 1 Upright 카트리지 필터 교체 주기

    A. 약 4~6개월의 주기로 카트리지 필터 교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필터에 붙은 스티커에 카트리지 교환 날짜를 적을 수 있습니다.

    카트리지 필터 없이 작동하게되면 제품에서 물이 샐 수 있습니다.

  • Q. 세제 사용 방법

    A. 고압세척기에 카처 전용 세제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카처 전용 세제를 사용하실 때는 원액 그대로 사용해주세요.


    회전노즐은 고압만 되기 때문에 세제 분사에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파워조절 노즐 사용 시, Min파워(최소파워)로 분사할 경우 세제와 물을 함께 분사할 수 있으며, 분사 각도는 약 25도 입니다.

    세제와 물이 섞여서 분사되며 거품이 나지 않습니다.

    거품 원할 시 폼노즐 구매하시면 됩니다.


    ※세제 사용후 세척 방법

    1. 세제 분사를 하기 전 물 분사를 먼저 시행해 주십시오. 젖은 표면에서 세제 적용이 원활 합니다.

    2. 세제 분사 후 1 ~2분 후 고압분사를 시행해 주십시오.

    3. 세제 분사 작업 완료 시, 세제를 분리 후 고압으로 물을 분사하여 제품의 잔여 세제를 제거 해주세요


    * 시중 제품을 사용하실 때는 중성세제를 사용해주세요.

     해당 제품의 희석 비율을 꼭 지켜주세요. 악세사리에 세제가 굳을 수 있습니다.

    * 가루세제는 사용불가합니다.


    유니버셜 클리너 바로가기

    자동차 폼 클리너 바로가기

  • Q. 고압으로 나오지 않아요.

    A. 아래 사항을 체크해주세요.

    1. 수도에 물호스가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지하수 사용X)

    2. 자흡으로 사용하고 계신 경우 자흡호스Kit를 사용해주셔야합니다.

    자흡호스Kit는 K4 이상 모델에 사용 권장드립니다.  > 자흡호스Kit 바로가기

    3. 노즐에 이물질이 껴 있을 수 있으니 바늘로 제거 후 다시 사용해보세요.

    4. 급수 파이프 부분의 필터에 이물질이 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물질이 껴있다면 필터청소를 해주세요.


  • Q. 물걸레 청소기 롤 브러시 세탁 방법

    A. 롤브러시는 세탁기 세탁이 가능합니다. 물온도는 최대 60℃까지 가능합니다.

  • Q 스팀이 나오지 않아요.

    A 아래 사항을 한번 체크해주세요.

    1. 스팀 호스가 꺽여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스팀 건의 레버가 잠겨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연결봉 외 투입구 부분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Q SC 1 Upright 스팀청소기에 카트리지 필터가 없어요.(들어있지 않아요)

    A 노란색 줄무늬 바닥걸레 안쪽을 확인해주세요.


  • Q SC 2 Upright 스팀청소기에 빨간색 표시등이 일정 간격으로 깜빡여요.

    A 카트리지 필터의 교체 주기가 다가옵니다.

     * 새 카트리지 필터로 교체해주세요.

     * 만약 새 카트리지 필터로 교체가 된 경우, 아래의 과정을 따라 리셋을 진행해주세요.

     1. 전원 플러그를 소켓에서 뽑아 주세요.

     2. 스팀 분사 레버를 지속해서 눌러 주세요.

     3. 스팀 분사 레버를 누른 상태에서 전원 플러그를 소켓에 꽂아 전원을 공급하고 녹색 표시등이 두 번 깜빡일 때 까지 약 7초간 레버를 지속해서 눌러 주세요.

  • 저희 카처에서는 폐수호스 연장은 불가 합니다.(정품 판매 및 수리 안됨)


    별도로, 다른업체 통하여 주문 제작은 가능은 하시지만,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길게 연장시 이동중에 폐수들이 바닥에 샐 수 있으며, 작동 기능이 약해질 수 있음)


    * 환경적으로 연장이 필요 하실 때는, 폐수물 버리실때만 연장 장착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제품 및 악세사리는 카처 품목끼리만 호환 가능하며, 타사 품목은 호환이 안됩니다.


    *  구매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아래 표를 참고 바라며, 더 궁금하신 내용은 대표 전화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단상 220V 기준*


  • 증류수를 보충하는 보수형 배터리를 방전상태로 보관하면 전해액이 얼어버릴 수 있습니다. 

    반드시 완충 후 보관 바라며, 무보수형 배터리는 얼지는 않지만 배터리 수명을 위해 충전 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터리는 온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무보수형/보수형 모두 해당)

    -온도별 사용할 수 있는 용량-

    예) 영하 10도인 경우

    무보수 배터리 60% / 보수형배터리 55%

    예) 영하 15도인 경우

    무보수 배터리 70% / 보수형 배터리 50%

  • 따뜻한 실내에 보관해 주시고, 드라이기 등을 이용하여 좀더 빨리 녹일 수 있습니다.

    다만, 고무 호스나 플라스틱이 열에 의해 녹거나 변형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 정수통과 분사구를 연결하는 투명 호스를 확인해 주세요.

    (호스의 위치는 장비별 상이)


    <참고 그림>

  • 냉수, 냉온수 모두 겨울철 동파방지를 위해 실내 보관을 권장 드리며,부득이한 경우 물공급 없이 공회전을 돌려서 내부의 물을 빼주시고, 부동액을 공급해서 내부를 부동액으로 채워 관리 하는것도 권장 드립니다.

  • 아래 그림을 참고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서비스팀으로 문의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 흡입 가능합니다.

    하지만, 오일의 특성으로 인해 액세서리(바닥노즐,호스,연결봉,,등) 사후 관리를 청결히 하신 후 사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 1.장비의 고압호스를 완전히 푸십시오.

    2.검정색 안전클립(2)을 당겨 빼십시오.(드라이버 공구를 이용해주세요)

    3.고압호스(1)도 빼주세요.

    4.고압건(분사총)에 고압호스도 분리 해주세요.

    5.교체할 호스(1)를 반대로 다시 쌔게 안쪽으로 넣으신 후 핀을 꽂아주세요.

    *호스 구매시 버전(EasyLock&일반) 확인 후 교체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 눕혀서 보관 및 사용하셔도 무관하며, 본체 앞방향으로 눕히지만 않으시면 됩니다.(본체커버 위로)

    추가로, 보관시에는 노후화 방지를 위해 실내 보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FC.gif (204KB)


    FC 3d 제품은 진공흡입방식이 아닌 블레이드로 걸레표면의 오물을 걸러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제품을 , (밀고,당김)로 이동해가며 사용합니다.



    • 그림1.png (32KB)
    • 그림5.png (165KB)

    1) 견적서 출력이 가능한가요

      ->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제품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견적서출력이 가능합니다.




    2)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수령 후 구매확정 버튼을 눌러주셔야 적립 됩니다.

         -> 사용은 적립금 5,000원 이상부터 사용가능.



    3) 배송 조회는 고객님 마이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며,  제품 출고 시 문자/카카오톡으로 알림 발송됩니다


    4) 거래명세서, 영수증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5)세금계산서 발행은 입금 후 익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확인 바로가기

    6)홈페이지 이벤트 가격 적용을 받으시려면 반드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셔야 적용 가능합니다.

    7)출고 마감 시간은 오전10시이며, 이후 주문 건은 다음날 출고 됩니다.(공휴일 제외)

  • [스팀청소기]






    1. 바닥노즐 호환성

    액세서리 

      호환 가능 제품(모델명)

     

    한국카처,EasyFix 바닥노즐 Set

     [Easyfix 바닥노즐 Set] 구매하기


    [Easyfix 바걸레] 구매하기

     스팀청소기 전 제품 호환가능

    SC1 / SC2 / SC3 / SC4


    SC1122 / SC2500

    SC1502/ SC1702

    포함하여 구형모델도 호환가능

    한국카처,스팀 바닥 노즐(클립형)

     [ 클립형 바닥노즐] 구매하기


     [ 클립형 바닥걸레] 구매하기





  • Q. VC 5 어떻게 조립하나요?

    A. VC 5 조립 방법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Q. 진공청소기 VC 3 어떻게 조립하나요?

    A. 진공청소기 VC 3 조립 방법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Q. 물걸레청소기 FC5 조립방법 / 구성품 / 사용방법 어떻게 되나요?

    A. 물걸레청소기 FC5 조립방법과 구성품 / 간단한 설명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Q. 물걸레청소기 FC3 Cordless 조립방법 / 구성품 / 사용방법 어떻게 되나요?

    A. 물걸레청소기 FC3 Cordless 조립방법과 구성품 / 간단한 설명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Q. 물걸레청소기 FC3와 FC5 차이점이 무엇일까요?

    A. 물걸레청소기 FC3 와 FC5 기능과 스펙의 차이점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Q. SC 4 스팀청소기 안전마개(뚜껑) 여는 방법
    A. SC 4 기본 물탱크 뚜껑(뒷쪽)을 여실 때 스팀 연결봉의 홈을 이용해 안전마개에 맞춰주시면 쉽게 열 수 있습니다.



  • A. SC2/SC3/SC4 스팀청소기 조립방법 안내 드립니다.


  • A. SC2 Easyfix/SC2 Plus/SC2 Deluxe 시리즈 사양+디자인+구성품 차이 안내 드립니다.



  • A. SC1/SC2/SC3/SC4 스팀청소기 모델 사양 차이(비교)+기본 구성품 안내 드립니다.



  • A. SC2/SC2/SC3/SC4 스팀청소기 사용 시 주의사항 안내 드립니다. (영상에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 사용 전

          1. 물은 물탱크의 80%만 주입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20%는 스팀이 생성될 공간으로 비워 주시는게 좋습니다.)

       # 사용 중

          1. 물은 물탱크사용중엔 안전마개가 열리지 않습니다. (식은 후 열어 주세요.)

          2. 액세서리 교체시엔 스팀건의 안전장치를 잠가주세요.

          3. 스팀 가열 후 최초 사용 전 반드시 화장실이나 싱크대에 먼저 분사해주세요. (최초 스팀 분사 시 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4. 케이블선&호스 세게 잡아 당기지 말아주세요.

          5. 화학 세제 없이, 물로만 사용해주세요.

       # 사용 후

          1. 물을 모두 버려 주시고, 안전마개 열어서 보관해주세요.


  • Q. 고압세척기 K Mini 조립방법과 구성품 어떻게 되나요?

    A. 고압세척기 K Mini 조립방법과 간단한 설명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Q. 고압세척기 K2 Compact 조립방법과 구성품 어떻게 되나요?

    A. 고압세척기 K2 Compact 조립방법과 구성품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Q. 업소용청소기 WD4 조립방법 / 구성품 / 사용방법 어떻게 되나요?

    A. 업소용청소기 WD4 조립방법과 구성품 / 간단한 설명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Q. 업소용청소기 WD3 조립방법 / 구성품 / 사용방법 어떻게 되나요?

    A. 업소용청소기 WD3 조립방법과 구성품 / 간단한 설명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화면 캡처 2021-11-02 164216.jpg (68KB)

    제품별 사용설명서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HOME> 서비스>다운로드>카탈로그>가정용제품 


    • SC3 카트리지필터교체등.jpg (191KB)


    Q 제품에 경고등(카트리지 필터 교체등)이 들어와요.

    A 고객 확인 및 조치방안

    1. 사진과 같이 카트리지필터 경고들이 점등되었을 시에 아래 순서를 따라 조치해주세요.

    2. 본체에 장착된 카트리지 필터를 분리하여 카트리지 파손 여부, 잔존량을 확인해주세요.

    3. 카트리지 필터에 이상이 없을 시, 전원이 켜진상태에서 카트리지 필터 재장착 후 Reset 버튼을 30초 가량 길게 눌러주세요.


    SC 카트리지필터 구매하기

    • SC3 수도꼭지 경고등low.jpg (240KB)


    Q 제품에 경고등(수도꼭지모양, 물부족 경고등)이 들어와요.

    A 고객 확인 및 조치방안

    1. 사진과 같이 물부족 경고등이 점등되었을 시에 아래 순서에 따라 조치해주세요.

    2. 본체에 장착된 카트리지 필터를 분리시켜 주세요.

    3. 내부에 장착되어 있는 물감지센서를 나무젓가락 등의 긴 막대기를 이용해 살짝 건드려주세요.

     (물감지센서 : 그림 3의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

     * 물감지센서는 부레 역할을 하는 부품으로 누르거나 잡아 뽑지 말고 물에 뜰 수 있도록 톡톡 건드려 주세요.

    4.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카트리지 필터를 재 장착 후 Reset 버튼을 30초 가량 길게 눌러주세요.

    • SC 안전마개 열리지 않는경우.jpg (254KB)


    Q 안전마개가 열리지 않아요.

    A 고객 확인 및 조치방안

    * 제품에 물이 남아있다면?

     1. 안전마개가 잠겨 있는 상태에서 제품을 가열해주세요.

     2. 전원선을 뽑고, 스팀 레버를 당겨 잔존 스팀을 모두 뺀 후 안전마개를 다시 열어주세요.

    * 제품에 물이 남아있지 않다면?

     1. 끓인 물을 준비하여 안전마개 주변에 물을 부어주세요.

     2. 5분 정도 후에 안전마개를 열어주세요.

    • SC 스팀새는경우.jpg (146KB)

    오링구매  바로가기 

    스팀마개 구매 바로가기

    Q 안전마개나 연결 부위 등에서 스팀이 새요.

    A 고객 확인 및 조치방안

    1. 안전마개 혹은 연결 부위에 O링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2. O링이 파손되었을 경우(찢어졌거나 없어졌을 경우) O링을 구매하여 끼워주세요.

    3. O링에 이상이 없다면 보일러 입구 부분 문제이기 때문에 AS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오링구매  바로가기 

    스팀마개 구매 바로가기



  • Q. 고압세척기 K2 promo 조립방법과 구성품 어떻게 되나요?


    A. 고압세척기 K2 promo 조립방법 / 구성품 / 간단한 사용(청소 후 관리) 설명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K4 제품 조립영상


    Q. 고압세척기 K4 어떻게 조립하나요?


    A. 고압세척기 K4 조립 방법 영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 A. SC3 특징/사용(조립)/사용 후 관리 방법 영상 입니다.

  • 디젤(경유) 사용 가능하며 그 외 사용이 불가 합니다.


  • 네, 구매가능합니다. 서비스접수 해주시면,지역별 담당 엔지니어가 확인 후 견적서 - 입금확인 - 택배발송 드립니다.

  • 브러쉬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브러쉬마모..등) 

    확인 후 이상이 없을시 서비스 접수 부탁 드립니다.

  • 네, 시연 가능합니다^^~ 전문 상담을 통해 현장에 맞는 장비로 안내 드릴 수 있으며, 

    원하시는 장비를 통해 전문 상담 접수 부탁 드립니다.

    Home > 산업용 제품 >장비선택

  • 사용하시는 장비명 확인 후 서비스 접수해주시면 해당 엔지니어께서 별도로 연락 및 견적을 보내드릴수 있습니다.

    (재고여부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 지연) 

  • 습식청소장비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석션바(흡입바)에 이물질이 남고 고무립이 마모되어 청소 성능이 저하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석션바(흡입바)를 꾸준히 관리,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영상 참고 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eY-HUkkJZHE

  • 습식청소장비를 사용하다보면 브러시나 패드의 오염이나 마모, 손상이 생기고, 교체가 필요합니다.

    교체방법이 헷갈리셨거나 청소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9GKowxQ8W90

     

  • 석션바 분리 방법이 헷갈리셨거나 청소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eY-HUkkJZHE

  • 배터리는 주기적으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수명이 빠르게 줄어들게 됩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4ylsHX7Uy1c&t=14s

  • 브러쉬(패드판)를 헤드의 후크에 걸리도록 맞춰 힘을주어 딸깍 소리가 나도록 올려 끼워주세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부탁 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GKowxQ8W90

  • 기본적으로 장비를 먼저 배터리완충 후에 보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터리캡을 각각 확인 해주셔야되며, B150R,B200R의 경우 배터리선과 카처에서 제공한 증류수통 선이랑 연결 후 보충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ylsHX7Uy1c


  • 일반 인터넷 온라인 "증류수(3차),정제수" 검색 후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소량의 증류수는 약국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지게차 증류수 사용가능)

  • 네, 양쪽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eY-HUkkJZHE


  • 패드는 색상별로 거칠기가 다릅니다. 

    흰색(백색)이 가장 부드럽고, 적색-녹색-흑색 순으로 거칠어집니다. 

    패드가 부드러울수록 바닥표면의 손상은 적으나 세척효율이 적고, 거칠수록 세척효율이 높으나 긁힘등의 우려가 있습니다. 

    흰색(백색)은 일상관리, 광택유지용으로 사용되며, 적색은 오염이 심하지 않은 일반 세정작업에 사용됩니다.

    녹색은 오염이 심한곳의 세척이나, 왁스코팅 박리용으로 사용되며 흑색은 왁스,코팅 박리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 좀더 자세한 사항은 별도 상담이 필요합니다.

  • 사용하시는 곳에 전기 공급이 잘 되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특성상 산업 현장인, 계절에 의해 전기를 많이 쓰는 경우 전류가 약해 소리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위치에서 다시 해보셔도 안되시면 서비스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 1.물분사 조절장치를 확인해주세요.

    2.정수필터를 청소해주세요(주의:뚜껑을 열면 물이 쏟아짐)

    3.겨울에는 동파가 우려되니, 얼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먼저 제품을 사용하기 전 물세척이 가능한지를 확인바랍니다.

    예상 건조시간)1.바닥 카페트 외 : 6시간 이상

                      2.쇼파, 매트리스 외(두꺼운품목) : 24시간이상

    건조되는 환경(선풍,환풍,송풍,에어컨)에 따라 상이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1.전원공급 확인 후 탱크에서 노즐까지 원활한 급수가 나오도록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 해주세요.

    2.세제를 사용한 경우 필터가 막힐수 있으니, 필터를 돌려 분리하신 후 청소를 해주세요

    3.장비 내부에 에어가 차 있을 수 있습니다. 정수통에 물을 가득 채운 후, 2~3분간 분사 방아쇠를 지속적으로 당겨주세요. 

    상기 내용대로 안되시면 서비스접수 부탁 드립니다.

  • 세제물로 카페트를 세척 할 때 폐수 탱크에 거품이 생성됩니다.

    거품이 넘치는걸  방지하는 소포제 이므로, 사용 전 설명서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참고: 소포제는 별도 구매X)

  • 회색 뚜껑의 경우는 사용 후 열기가 있는상태에서는 열리지가 않습니다. 

    열기가 식힌 후 힘으로 쌔게(안전주의) 해도 안 열릴시에는 서비스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사용 후 보관시 제품 및 액세서리가 뜨거울수 있으니, 

    시간이 지난 후 안전마개 분리 및 탱크물은 비워주시고, 모든 노즐과 부품은 별도 상자에 보관 바랍니다.

  • 가정용악세사리 호환가능합니다.(SC1122제외) 

    구매시 호환가능 여부를 한번 더 확인 바랍니다.

  • 스팀청소기는 세척용이 아니라, 살균 목적용 청소기입니다.

  • 스팀 가열을 위해 사용시에는 온도가 빠져, 탱크에서는 계속 보일러 작동을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정상적인 소리입니다.

  • 기계 안에 에어(공기)가 차는 경우에 일시적인 현상이 나타납니다. 

    전원이 켜있는 상태에서 스팀건을 오랫동안 누르고 에어를 빼주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산업용 진공청소기에는 무선이 없습니다. 저희 가정용 무선청소기는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Home > 가정용제품 > 진공청소기

  • 일반제품(플라스틱) : 건식 위주로 많이 흡입 할 때 정전기 방지 및 관리하기 편리합니다.

    Classic(스텐레스) : 제조국만 중국공장에서 생산되었으며, 습식 위주로 많이 흡입을 할 때 오수흡착 방지 및 관리 하기가 좀 더 편리합니다.

  • 청소기의 잠금고리를 풀으시고 본체통안을 보시면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확인 후에도 누락품이 확인되시면 구매처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 NT50/2,NT70/2~3시리즈만 2.5m 추가 연장 가능합니다.(Classic은 불가)

    산업용제품>액세서리진공청소기>NT70 시리즈연장호스

  • ▶ 모터의 종류와 회전수에 따라 압력을 형성하여 흡입하는 세기를 측정합니다.

    (흡입력 표기 기준은 제조사 및 측정 환경에 따라 다르게 표기)

    예)

     1. 다이슨 : AW (Air watt)

     2. 삼성 : W (Watt)

     3. 샤오미, 차이슨 등 = Pascal (Pa)

    계산방식= 240 AW = 240 W = 약 24,000 Pa = 24 Kpa

  • 아쉽지만... 저희 카처 모든 진공청소기는 자동 정리 기능이 없습니다.

  • 전원선, 플러그, 콘센트, 퓨즈를 확인하신 후  장비를 껐다가 켜주시기 바랍니다.

  • 먼지통에 허용량 이상의 오수가 찬 경우, 부레가 떠올라 흡입구를 막을 수 있습니다. 먼지통을 비워주세요.

  • 흡입 노즐, 파이프, 호스, 카트리지 필터 각각 분리 후 막혀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종이 필터백(먼지봉투)과 카트리지 필터를 교체하여 주세요.

  • 일반적으로 3개월정도 사용하지만, 사용환경(용량, 사용빈도)에 따라 먼지의 흡입량이 다르기 때문에

    먼지봉투가 꽉 채워지거나, 흡입이 약해진 경우 교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건습식 겸용 제품이지만 동시 사용은 불가능 하며, 습식으로 사용시 먼지봉투를 제거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연료부족이거나, 물 공급을 확인하고 물 부족 안전장치의 망을 청소합니다.

    연료 필터를 청소해주시고  점화 플러그 작동되는지 확인 바랍니다.

  • RM110은 석회방지제(히팅코일보호)입니다.

    기본적으로 지하수사용시에는 히팅코일안에 석회질이 껴서 온수기능이 저하됩니다.

    지하수사용시 경고등뜸- 사용량다이얼이 0%에 있는지 확인 및 수돗물을 채워주세요.

    지하수 사용시 경고등 않뜸-미사용 셋팅으로 되어있기에 RM110을 안채워도 사용하는데 무관합니다.

    일반 수도사용시에도 상기내용과 같습니다.

    RM110(석회방지세제)를 안쓰실 경우에는 서비스접수 후 RM110  미사용 셋팅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고압세척기에 해당 되는 품목이며, 버전이 달라진 것을 뜻합니다.

    액세서리 상세페이지에 정확한 확인 가능하니, 구매전 참고 부탁 드립니다.


     검은색=검은색, 검은색회색

  • 본체 커버를 열어보시면 오일뚜껑에 종류가 표기 및 제품 사용자설명서를 확인 바랍니다.

    HD 단상 모델 : 엔진오일 15W/40 (반드시40점도사용)

    HD삼상, HDS모델 : SAE90점도 기어오일 사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 400시간 이상 사용시 교환/오일 경고등 점등시 교환 및 보충(오일통 보고 부족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장비 내부에 공기가 차 있을 수 있습니다

    펌프를 배출: 세제 벨브 "0"으로 설정 ->장비의 전원을 킨 후 분사 건을 몇 차례 당겼다 놓았다를 반복해 줍니다.

    ->노즐이 막혔는지 확인해주시고, 압력조절 레버를 +쪽으로 돌려 분사를 해주세요. 

    그래도 압이 생성이 안되시면 서비스접수 부탁 드립니다.

  • 1분에 3~4방울의 누수는 허용됩니다. 누수 발생시 O-링 장착 상태를 확인 바랍니다.

    추가로 고압호스는 액세서리로 수리 품목에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교체시 아래 경로를 통해 구매 가능하오니, 

    장비의 버전 및 호환가능 여부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Home > 가정용 액세서리 > 고압세척기 

  • 본체에 써있는 Chem은 세제통(10L)입니다.

    세제(액체세제) 사용시 채워주시고 세제 분사 레바를 조절하여 현장에 따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 HD냉수고압은 압력 조절 되지 않습니다. 각도 조절이나 거리 조절로는 가능합니다.

    HDS냉온수고압은 회색커버를 열면 노랑색 손잡이 +,-(시계,반시계) 방향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각도 조절이 가능한 트리플 노즐이 없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 가능합니다.


    산업용제품>고압세척기악세사리>트리플노즐(호환품 확인하기)



  •                      HD 5/17C                                    HD6/15M

    (시간당 토출량 500L/최대압력 170Bar)     (시간당 토출량 600L/최대압력 150Bar) 


    앞에 숫자를 줄여놓은 명칭이오니 제품 비교시 참고 바랍니다.

  • 산업용의 고압세척기는 자흡기능이 없지만, 추가 액세서리(자흡호스)구매 후 사용가능합니다.

    큰 물받이에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영상을 참고 후 사용해 주세요.


    구매하기 : Home > 가정용 액세서리 > 고압세척기 

    영상참고 : https://www.youtube.com/watch?v=sB_9SCqfDg4

  • 기본적인 주의사항은 있으며, 상세 내용은 해당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동파방지 외)

    장비군>사용제품>상세페이지>페이지하단>사용설명서다운로드


  • 지하수 사용시 석회가 끼는 현상으로 장비에 손상이 갈수 있습니다. 

    사용 전에 워터필터를 추가로 구매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Home > 가정용 액세서리 > 고압세척기 > K, HD 워터필터

  • 원하시는 장비군을 확인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ome > 서비스 > 다운로드 > 카탈로그

  • 네, 가능합니다. 렌탈(임대)의 장비, 용도, 기간내에 사용할수 있는지 전문 상담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Home > 산업용제품 > 장비선택

  • 마음에 드시는 장비가 있으셔도, 사용 환경에 따라 장비의 운영 계획이 달라질수 있어 옵션별 금액이 상이 합니다.

    최적화된 장비 도입을 위해 전문 상담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Home > 산업용제품 >장비선택

  • 산업용장비 구매 대리점은 아래 경로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Home > 서비스 > 서비스센터 조회

  • 사용하시는 제품별 AS진행이 상이 합니다. 아래 접수절차를 참고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Home > 서비스 > 산업용 제품서비스

  • 저희 제품은 일부 출장 수리가 안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택배 방법은 아래 경로를 통해 참고해주시어 발송 부탁 드립니다.

    Home > 서비스 > 산업용 제품서비스

  • 서울센터로 택배발송된 AS 의 경우 약 2주, 증상에 따라 상이합니다.

    출장 방문수리(대형장비)의 경우 증상 및 부품 재고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별도 엔지니어가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눈에 보이는 액세서리 외 본체 부품은 판매대상이 아닙니다. 

    직접 수리하시더라도 추후 수리 비용이 더 발생 될 수 있으니, 엔지니어와 정확한 상담 및 AS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하시는 장비명을 먼저 확인 해주신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ome > 서비스 > 다운로드 > 사용설명서 > 산업용

  • 청소장비 무상기간은 구매한(결제일)날로부터 1년이며, 무상기간 처리시 구매영수증 첨부 해 주셔야 됩니다.

    소모품 및 부주의(파손)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 퍼스트몰 올인원에서도 '공급처 배송 상품'의 경우, 무재고 출고가 가능합니다.


    1. [판매상품]-[[실물]상품]에서 기존과 동일한 방법으로 상품을 등록합니다.

       다만, '재고 변화에 따른 상품판매 여부'를 '재고와 상관없이 판매'로 변경하여 등록합니다.

       (다른 설정은 상품의 상태를 정상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재고관리]-[상품관리] 메뉴에서 등록한 상품을 클릭하여, '공급처 배송'에 체크하고, 발주정보를 등록합니다.

       (※ '공급처 배송'의 경우에도 '거래처별 발주정보'는 꼭 입력하여야 합니다.)


    3. 판매 준비가 완료 되었으면, 상품의 상태를 '정상'으로 변경합니다.


    4. '공급처 배송' 상품의 경우에는 재고가 없더라도 출고가 가능합니다.


    5. '공급처 배송' 상품은 출고 시, 출고 수량만큼 자동입고 후 출고 되기 때문에 [발주/입고]-[입고]메뉴에 비정규입고가 쌓이게 됩니다.

  • 전자결제 세팅은 [설정]-[전자결제]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니시스의 경우 일반 세팅(GBF 코드)과 에스크로 세팅(ESGB 코드) 정보가 따로 있습니다.

    이니시스에서 계약이 완료되면 일반 GBF와 에스크로 ESGB로 시작되는 메일을 보내주며, 각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해제하면 파일 4개가 있습니다. txt파일 제외 순차적으로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1, 2, 3번의 값은 이니시스에서 보내온 메일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이니시스에서 제공받은 'GBF로 시작하는 아이디'를 입력 합니다. 

    2. 키패스워드에는 '1111' 을 입력 합니다.

    3. 메일에서 파일을 다운 받은후 압축을 풀어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4. 이니시스 가맹점 관리자에서 사인키를 확인한 후 입력합니다. 

      1) 상점정보를 클릭합니다.

      2) 부가정보를 클릭합니다.

      3) 웹결제 signkey생성조회를 클릭합니다.

      4) 생성/갱신을 클릭하여 사인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하단 에스크로 세팅은 ESGB코드와 키패스워드 1111를 등록하고, 사인키(signkey)를 위와 같이 이니시스에서 에크스로 ID로 로그인하여 따로 확인하여 입력 후, 파일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 독립형 퍼스트몰에서 프로그램 및 DB에 접근하시려면 FTP권한변경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1. https://www.firstmall.kr MY퍼스트몰에 접속합니다.

    2. FTP권한변경할 도메인을 클릭합니다.

    3. 호스팅정보에서 FTP 권한 변경을 클릭합니다.

    4. FTP권한변경에 대한 절차와 안내에 대해서 동의후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단, 프로그램 및 DB 접근 이후에는 자동 업그레이드/패치는 지원되지 않으며 수동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업그레이드/패치 게시판: https://www.firstmall.kr/customer/patch#page-1

  • 카카오페이 설정 및 계약은 관리자페이지 內 '설정 - 전자결제' 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신청>

    1. 하단에서  카카오페이의 '온라인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2. '계약서류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첨부서류를 준비하여 LG CNS로 우편발송합니다.

        (주소는 계약서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설정>

    1. 카카에페이 사용여부를 선택합니다.

    1. 카카오페이에서 '세팅정보'를 받아서 입력합니다.

    2. 결제방법을 설정후 저정합니다.

  • 퍼스트몰의 EYE Editor를 통하여 이미지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① 이미지를 업로드할 폴더를 선택 합니다.

    ② 이미지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업로드 할 이미지파일을 선택합니다.

    ④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미지가 업로드된것을 확인하실수 있으며, 해당 파일명에서 마우스 우클릭 - [주소복사]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위치에 붙여넣기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화면은 브라우저에 개발자도구를 띄운 화면입니다.

    보통 브라우저를 띄운 상태에서 키보드의 F12키를 누르면 해당 도구창이 뜹니다.

    개발자도구는 HTML/CSS 소스 확인, 웹페이지 구조 확인, 웹페이지 속도 측정 등 웹페이지를 테스트/디버깅하는 도구입니다.

    저희 쇼핑몰 스킨은 EYE-DESIGN을 통해 배너 및 상품디스플레이 등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지만

    그외에는 에디터를 이용하여 스킨 소스를 직접 수정해야 합니다.

    이럴떄 개발자도구를 활용하면 소스 수정이 편리합니다.


    1. 개발자도구의 왼쪽 상단에 있는 화살표 부분을 선택한 후

    2. 브라우저 화면의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게 되면

    3. 그 아래 HTML 소스와 연결된 CSS가 활성화되어 표시됩니다.

    4. 아래 화면에서 h3 타이틀을 수정하려면 css/user.css의 232번째줄을 수정하면 됩니다.



    이떄, 개발자도구를 이용하면 실제 소스를 수정하지 않더라도 개발자도구에 HTML/CSS를 수정하여 변경된 화면을 미리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검은색 글자(color:#000)를 빨간색 글자(color:#f00)로 변경하고자 한다면

    아래 CSS 부분에서 color: 다음에 오는 #000 을 마우스 클릭하고 #f00 을 입력하면 빨간색 글자로 변경되어 보입니다.


    한번, 수정해보세요.

  • 1. 디자인 환경으로 이동한 후 EYE DESIGN 하단의 [새 페이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새 페이지 만들기] 창이 뜨면 위에서부터, 경로, 파일명, 레이아웃 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3. 페이지가 만들어지면  EYE DESIGN 상단의 [전체 페이지]에서 만들어진 경로와 주소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의 디자인 또는 HTML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은 파일 경로와 링크 경로가 다르다는 점인데, 다른 페이지에서 링크할 때는 [주소복사]를 클릭해서 붙여 넣어야 하며, 링크할 주소 형식은 /page/index?tpl=main%2Fnewfile.html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4. 페이지가 만들어진 이후에는 [전체페이지]에서 접속하여 편집할 수 있지만, EYE DESIGN에서 바로 접속하여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 메인화면에 상품을 노출하려면 EYE DESIGN의 [상품 디스플레이 넣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1. 관리자 로그인 > 오른쪽 위 상단의 디자인 - 디자인 환경(PC)를 클릭합니다.


    2. EYE DESIGN에서는 해당 페이지가 파란색 글씨로 표시되는데, 여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디스플레이 넣기]를 선택합니다. (아이디자인의 메인- 메인화면 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


    3. 상품디스플레이 만들기를 통해 새로운 리스트를 만들거나, 기존에 있는 리스트에서 수정을 눌러 상품의 정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상품을진열하기 위한 스타일, 노출 개수, 이미지 꾸미기, 상품 정보 등의 설정을 진행합니다.


    5. 추가한 디스플레이를 삽입합니다.


    6. HTML소스에서 상품 디스플레이 치환코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치환코드 위치에 따라 상품이 노출되는 위치가 변경됩니다.

  • [기타] 팝업은 어디에서 띄우나요?   

    번호: 4

    팝업은 원하는 페이지에서 EYE DESIGN을 이용하여 띄울 수 있습니다.


    1. 팝업을 띄울 페이지로 들어가서 EYE DESIGN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띠배너/팝업 띄우기]를 클릭합니다. 

    2. 리스트에서 원하시는 팝업을 [선택]하여 [적용]하거나, 팝업만들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팝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팝업을 새로 만드는 경우에는 [팝업 만들기]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 기존 팝업을 수정하시려면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기타] 하이웍스가 무엇인가요?   

    번호: 3

    하이웍스는 가비아에서 제공하는 비즈니스 통합 솔루션입니다.

    퍼스트몰을 이용하시는 경우에 “하이웍스 웹메일/웹하드/전자세금계산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이웍스는 "영문도메인"이 연결되어야 신청이 가능하며, https://www.firstmall.kr MY퍼스트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퍼스트몰 사이트 (http://firstmall.kr/) 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 오른쪽의 [MY퍼스트몰]을 클릭합니다.

    2. 하이웍스를 신청할 쇼핑몰의 '임시도메인'을 클릭합니다.

  • 쇼핑몰 서버의 IP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1. 윈도우의 [검색] 아이콘을 클릭한 후,

    2. cmd 라고 입력합니다.

    3. 명령 프롬프트를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4. 명령 프롬프트에서 'ping 쇼핑몰 도메인'을 입력후 실행하면 이용하시는 쇼핑몰 서버의 IP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등록 시 이미지 등록' 또는 '디자인환경에서의 이미지 등록'시에 [찾아보기]버튼이보이지 않을 때, Adobe Flash Player의 업그레이드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어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플래시 플레이어의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2. 크롬은 Flash 사용을 허용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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