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하며 사람 중심의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우리 활동의 중심입니다. 우리는 고객, 직원 및 기업을 위한 가치를 홍보하고자 합니다. 그 이유는 훌륭한 기업이 되기 위한 사회적 책임에 대한 우리의 확실한 약속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회사의 모든 영역에서 이 책임을 매우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성공적인 제품과 고객, 직원 및 공급업체와의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 기업이 계속 존재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매력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비즈니스 활동의 불필요한 자원 소모를 줄이며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브랜드 배경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소통을 위해 "Be Differential"이라는 모토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우리가 차이를 만들고 클리닝 산업에서 본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2025년까지 명확한 목표를 정의했습니다.
제품 및 제품 포장에서 플라스틱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원료를 활용하는 데 점점 더 집중하겠습니다.
즉 지속 가능성을 전체 공급망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